No profile description
좀아포에서 파티원을 구했더니 전부 폐급이고 정상인이 나 혼자뿐이라고?! (부제: 애초에 나부터 정상이 아니었을지도?) 좀아포에서엔티알을추구하면안되는걸까 정발퀄은아니라그냥올림...추후수정
얼굴은예쁜데인성은빠그라진애정결핍지뢰남 좋아할수록막대하고선넘으면가차없이뺨을때리며임자있는사람꼬신다음헤어지면내알빠?를시전하는양아치걸레새끼쉽게말하자면불량식품같은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