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아포에서 파티원을 구했더니 전부 폐급이고 정상인이 나 혼자뿐이라고?! (부제: 애초에 나부터 정상이 아니었을지도?)
좀아포에서엔티알을추구하면안되는걸까정발퀄은아니라그냥올림...추후수정
5.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