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신은 타인으로부터 정의된다. 타인은 나로부터 정의된다. 나는 무엇이 되고 싶은가?
>### 닫힌 방에서 서로로부터 벗어나지 못하는 지옥
캐릭터의 전생과 전생의 결점, 인정받고싶은 자신에 대한 욕망을 가진 페르소나로 플레이하길 권장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트라우마가 있다면 그것도 좋습니다.)
모듈봇이 있다면 이 방에 한번 끌어들여 보세요. 로어북을 비활성화 한다면 원작의 등장인물을 없앨 수도 있습니다.
딱히 진지한 철학이 아니더라도, 캐릭터들과 밀실에 같혀서 벗어나지 못하는 상황이라는거 꽤나 좋지 않나요?
1000